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2613 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에스트렐라 폭포 나쁘지 않았어요~

by / 2018-05-13

팔라완 여행을 계획하고 여기저기 알아보던 중에 에스트렐라 폭포 투어라는게 있어 신청하게 되었어요. 계속 바다랑 리조트 수영장에만 있는 것도 지겨울 것 같아서 신청했는데 공기, 자연경관 모두 좋았어요. 물 깊이도 적당해서 아이들이랑 잘 놀다 왔습니다~

와 직접 바로 앞에서 만났어요!

by / 2018-05-06

재미있게 다녀왔용!! 다음에 또 갈꼐용.

팔라완 자연환경이 잘 보존되어 있습니다.

by / 2018-05-02

지하강 뿐만아니라 혼다베이투어도 했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날도 좋고 자연 경관이 좋아서 좋았습니다. 다만 길이 외길이라 관광온 차들이 많아서 좀 막혔네요. 가이드가 환경보호위해서 차량도 등록제로 그리고 도로도 넓히지 않는다고 합니다.

호텔 앞에까지 픽업이!!

by / 2018-05-02

호텔 앞에서 만났습니다. 미팅시간을 전날에 다시 알려주고, 차량 정보도 전날 알려줘서 늦지 않게 잘 다녀왓습니다.

판단섬에서 맹글로브 숲을 만나보세요.

by / 2018-05-01

판단섬에서 식사하면서 시간을 넉넉히 줘요. 그래서 비치에서 수영도 하고 섬이 작아서 한바퀴 도는데 30분 정도면 돌수 있습니다. 리조트의 반대편으로 가면 맹글로브 숲이 있어요. 계절에 따라서 그 쪽에서 수영도 할수 있다고 하는데, 제가 갔을때는 못했네요. 한번 섬 한바퀴 돌아보세요.

식사는 좀 부실해요!

by / 2018-04-30

식사는 가격이 저렴하다보니 좀 부실합니다. 그래도 전망을 보는 느낌으로 보면 좋아요

김 실장님이 잘 챙겨주셔서 저희 아이들 잘 놀다 갑니다.

by / 2018-04-29

리조트의 한국인 매니저이신거 같은데 김실장이라고 불러달라고 하셨는데, 저희 아이들이 물을 무서워 해서 호핑투어 자체가 안되는건가 했는데, 김실장님이 재미있게 아이들에게 물놀이 설명해주시고, 스노클링 알려줘서 아이들이 즐기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혼자서도 이용 가능한 투어에요

by / 2018-04-29

혼자 이용하는거라 걱정이 많았는데 기사님이 잘 챙겨주시고 짐도 트렁크에 보관하면서 다녀서 잘 다녀왔습니다.

수영복 챙겨가세요!

by / 2018-04-29

수영장이 있어서 수영복 챙겨오시면 수영도하고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잊지말고 챙겨가세요>!

수영복을 판매하네요.

by / 2018-04-28

아.. 수영복을 안가져와서 어쩌나 어짜나 했는데 다행히 매점에서 판매하더라구요. 수영복 없으면 이용이 불가능해요. 그리고 비치타올이나 타올 가져가시면 좋아요. 타올을 별도로 빌려주지 않아요. 사실 뭐 빌려줘도 찜찜해서 제가 가져간걸 써야죠. 판매는 하더라구요.

최근 보신 상품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