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3066 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하와이에서 150불한 투어가 여기선 4만원대라니 헐이네요

by / 2017-05-30

너무 즐거웠습니다. 오히려 하와이보다 직원들이 바로 옆에서 케어해줘서 좋았습니다. 인건비가 싼탓이겠죠? 매너팁은 잊지마세요!

지난 마닐라 여행에서 택시 줄만 1시간이상 기다려서 고생했네요.

by / 2017-05-29

공항 픽업 처음에는 비싼데 왜해 하고 있었는데, 정말 공항에서 택시 기다려보니 헬이네요. 다음에도 꼭 이용할께요. 덕분에 2시간은 세이브한 느낌입니다.

기본형과 골드형의 차이점!

by / 2017-05-29

기본형은 환경세도 내야되더군요. 마스크는 무료로 빌려주긴 했는데, 식사도 씨푸드 식사가 아니라도 생선요리랑 있어서 괜찮았네요. 맥주도 무제한으로 먹어서 좋았고, 다만 크리스탈코브 가실 꺼면 그냥 골드형 하시는게 나을 듯합니다. 가이드 말로는 크리스탈 코브가 빠진 호핑은 의미가 없다는데, 그래서 저도 들어갔다 왔는데, 돈을 들고다녀서 좀 불안했네요. 그냥 골드형 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골드형 고객이랑 함께 진행해요

이 자리를 빌어 가이드에게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by / 2017-05-29

가이드가 여행내내 같이 있어줘서 투어가 너무 즐거웠습니다.

가이드 만나러 가야겠네요 

저희 가족끼리만 움직여서 좋았네요

by / 2017-05-29

단가가 좀 나가서 뭐 같은데 왜이래 했는데 대기시간도 없고 좋았습니다. 

단독이 이런 맛!

by / 2017-05-23

우리 커플만 타서 더 좋았어요

따알 트레킹, 조랑말?

by / 2017-05-18

일단 기사님이 시간에 맞춰서 오셔서 좋았습니다. 카카오톡 상담해주셨던 분이 소냐스 가든과 스타벅스 추천해주셔서 거기 다녀오고, 부코파이 먹고 그랬네요. 트레킹이라고해서 겁먹었는데, 말타고 올라가서 편하게 갔습니다. 제가 무거워서 말이 힘들어 하나 하고 생각했었는데. 그건 아니라고 그러시네요^^ 다행입니다^^ 불쌍한 말때문에 다이어트해야겠습니다.
이틀전에 예약했는데 진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by / 2017-05-02

혼자 가는 팔라완 여행이라 어찌할까 하다가 혼자라도 진행 가능하시다는 말을 듣고, 투어를 신청했어요. 그런데 이 상품은 미리 예약 안하면 안되서 우여곡절끝에 이용은 했습니다. 혼자가 아니였으면 어려웠을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야한쇼를 기대했다면 이건 아니에요!^^

by / 2017-04-27

생각보다 야한쇼라고 생각하신 분들이 많았어요. 그러나 그렇지 않아요^^ 가이드를 동반한 패키지 손님들이 먼저와서 자리 차지할수 있으니 시간보다 미리 가세요!

친절한 기사! 너무 좋았어요!

by / 2017-04-26

어머니 모시고 가는 여행이라 조금 걱정되었는데, 친절한 말론 기사를 만나서 유쾌한 시간 보냈습니다. 차량도 임시번호판을 달고 나와서 깜짝 놀랐어요. 팁을 더 주려고 해도 이거면 충분하다고 안받아서 참 놀랐네요.
최근 보신 상품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