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에서 환상적인 휴가를 보내고 한국으로 돌아가기 전, 시간은 남는데 뭘 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일명 보라카이의 블루 라군으로 불리는 말룸파티로 떠나자

- 까띠끌란에서 이동 가능한 투어
- 튜브 레프팅(저빙)을 해보자!
- 다양한 높이의 다이빙!
- 온천수가 계곡을 따라 내려오면서 식은 냉천수!
- 트래킹, 카와스파 체험 (옵션, 유료상품 1인 250-300페소)
- 결제가 완료되면, 투어의 예약은 완료됩니다. 12시간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24시간 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시지 못하셨으면, 바로 저희 고객센터 1661-2372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투어파이브” 에서 문의 바랍니다.
- 오전 10시 : 보라카이 디몰 맥도널드 앞에 집결
- 오전 10시 30분 : 출발
- 오후 12시 : 중식 제공
- 오후 1시 : 말룸파티 도착 및 체험 시작
- 오후 4시 : 보라카이로 복귀
- 오후 5시 : 보라카이 디몰 맥도널드 앞에 하차
*상기 일정은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ATV (선택옵션) - 1인 500페소 (현장지불)
- 트래킹 (선택옵션) - 1인 250페소 (현장지불)
- 카와스파 (선택옵션) 1인 300페소 (현장지불)
- 중식 메뉴는 현지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당일 예약자 4인 미만시, 추가요금 발생
* 추가요금 발생시 투어 진행 하루전 미리 공지 드립니다.

- 8시간
- 보라카이 - 말룸파티 이동 차량, 보트, 트라이시클
- 점심식사
- 현지인 가이드
- 입장료
- 매너팁
- 보험
- 환경세 (1인 20페소)
- 튜브저빙(1인 350페소)
- 선크림, 수영복, 비치타올 (숙박 중이신 호텔 or 리조트에서 대여 가능)
- 카메라, 물안경, 오리발
- 개인용돈
[투어 준비물]
- 여권 원본(보라카이 재 입도시, 출입국 기록 확인이 필요한 경우가 있음)
- 호텔 바우처 (보카라이 입도시 확인 필요)
- 현지인만 다녔던 바로 그곳을 편안하게 다녀오실 수 있습니다.
- 한국인 가이드가 없는 상품으로 현지인 기사, 현지인 가이드가 투어 진행을 도와드립니다.
- 계곡의 수량(물의 양)에 따라서 튜빙이 제한되거나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투어는 트래킹, 카와스파 등으로 변경 진행됩니다.
- 예약된 시간에 꼭 대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픽업시간이 지켜지지 않을 경우, 노쇼로 간주하고 투어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투어전일 카카오톡을 통해 공지사항 전달드리고 있으니 다시 한번 픽업시간, 픽업위치 등 확인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 상기일정은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날씨 및 바다상태, 조류등의 영향에 따라 안전에 문제가 없는 코스로 진행됩니다.
- 다음 투어가 있으신 분들은 예약시 반드시 투어 예정시간을 알려주세요.
- 타 업체에서 예약하신 상품의 지연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드시 예약처에 지연사실을 알려서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 이메일로 전달받으신 바우처를 출력하시거나 핸드폰에 저장하셔서 가이드에게 제시합니다.
- 바우처에는 예약하신 날짜와 시간에만 유효합니다.
[블루라군 말룸파티 에코 투어] 보카라이의 블루라군, 말룸파티!
얼마전 '배틀트립'에서 이지혜와 붐이 보라카이 여행을 하면서 유명해진 곳으로 '블루라군'으로 유명하다. 보라카이에서 약 40~50킬로 떨어진 말룸파티는 물놀이를 즐기기 매우 좋은 곳이다. 온천수가 흐르는 곳으로 온천의 장점을 갖추고 있지만, 물이 차가운 것이 특징이다. "냉천수"라고 부르는 것으로 온천수와 성분이 같으며, 땅속에서 온천수가 계곡의 상류에서 흐르면서 식혀진 온천이다. 온천수 답게 다양한 미네랄과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곳인 만큼 샤워시설, 화장실, 식당 등이 잘 구비되어있는 곳이다. 라오스의 블루라군이 있다면, 보라카이에은 말룸파티가 있다.
계곡 튜빙(Tubing, 튜브를 타고 계곡을 타고 내려오는 액티비티)는 거센 물살과 속도감이 있는 액티비티로 젊은 남녀에게 모두 인기가 좋은 상품이다. 또한, 각각의 높이에서 다이빙을 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타 여행사의 한국인 가이드가 있는 패키지 상품을 이용한 고객은 액티비티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속이고 예약시 적발될 경우 액티비티는 진행 불가하며, 입금액 또한 환불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공동 유의 사항
- 투어 참가시 귀중품 및 현금 등의 분실사고와 개인의 안전사고에 대해 각별히 유의해 주세요. (예약 전 안전수칙 동의서 필독 후 동의)
- 개인 부주의로 발생된 사고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여행자 보험은 개별적으로 가입하셔야 합니다. 투어파이브 역시 여행자보험 판매 대리점으로 저렴한 가격에 판매 중입니다.
취소 및 환불규정
- 예약 확정 후(입금 및 결제 후) 취소 및 변경: 5,000원 / 1인/ 1투어당
- 업무일기준 상품 이용날짜 14일 이전 취소 및 변경: 예약한 금액의 30% 수수료
- 업무일기준 상품 이용날짜 3일 이전 취소 및 변경:예약한 금액의 50% 수수료
- 업무일 기준 상품 이용날짜 2일 이전 취소 및 변경: 예약한 금액의 90% 수수료
- 업무일 기준 상품 이용날짜 당일 취소 및 변경: 전액 환불 불가
* 패키지, 콤보 상품 등 복합 상품의 경우, 여행 개시일 기준으로 반영됩니다.
* 날씨로 인한 상품 취소 및 변경 (천재지변, 항공편 취소/결항 등)
- 투어 일정변경이 불가능한 경우 : 5,000원 / 1인 / 1투어당
- 패키지 및 할인이 적용된 경우, 이용하신 투어 정상금액과 할인액을 공제후 환불 진행. (단, 서비스로 제공받은 상품/서비스는 환불금에서 사이트 판매가로 공제됨)
* 패키지(한국인 가이드) 상품 고객이 그 사실을 숨기고 예약한 경우
1) 취소 및 환불 불가
만 8세 이상 어린이는 보호자 동반 하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튜빙 구간은 깊지 않으며, 가이드가 안전하게 동행합니다.
어린이와 노약자는 다이빙 체험은 제외하고, 주변에서 발을 담그며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차량 내 또는 가이드가 지정한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귀중품이나 현금은 개인이 직접 소지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튜빙이나 수영 시 방수팩을 준비하시면 더욱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라카이 섬에서 배를 타고 육지로 이동 후 차량으로 약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출발 시간은 오전 8시~10시 사이이며, 고객님의 일정에 맞춰 조정 가능합니다.
네, 가능합니다.
튜빙 코스는 구명조끼를 착용하고 진행되며, 가이드가 항상 동행하여 안전을 관리합니다.
물에 들어가기 부담스러운 분들은 튜브 없이 발을 담그거나 주변 온천수 지역을 산책하며 휴식하실 수도 있습니다.
점심은 현지식 바비큐 정식 + 삼겹살으로 제공됩니다.
닭고기 또는 돼지고기 바비큐, 밥, 샐러드, 과일, 음료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현지식 특유의 풍미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매일 아침 신선한 재료로 준비되며, 알레르기나 특별식 요청이 있을 경우 예약 시 미리 말씀해 주시면 최대한 맞춰드립니다.
사진 촬영은 투어의 포함사항은 아닙니다. 그러나 가이드가 고프로를 가져가서 촬영을 해드리고 있으나, 카메라의 고장이나 메모리카드의 이상으로 사진이 지워지거나 저장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개인 핸드폰을 구비하셔서, 가이드와 튜빙시 보트맨에게 사진 촬영을 요청하시면 좋습니다.
또는, 가이드가 들고 있는 고프로를 잠낀 빌려가셔서 촬영하셔도 좋습니다.
네 맞습니다. 튜빙 비용은 300페소이며, 별도로 지불해 주시면 됩니다.
튜빙 비용을 포함해두지 않은 이유는 계절이나 날씨에 따라서 튜빙이 어려울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경우 트레킹이나 ATV, 카와스파 등의 상품으로 이용도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네 가능합니다. 6인이상 예약시, 요청사항에 단독이라고 작성해 주시면 단독 투어로 모십니다.
대략 1시간 30분 정도 걸리는 여정입니다. 귀국 샌딩이 예정되어있으신 분들이나 뒤에 마사지를 예약하실 분들은 7시 경으로 잡아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특별한 기술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전문 가이드가 튜브 하나에 한명의 가이드가 붙어서 안전하게 계곡을 내려오실 수 있도록 도움 드립니다.
by 박지은 / 2026-01-09
사람 많은 해변보다 자연 속에서 쉬고 싶어서 선택했는데 정말 잘한 선택이었어요. 계곡 물색이 너무 예쁘고 공기도 맑아서 힐링이 제대로 됐습니다. 가이드도 친절했고 전체 일정이 무리 없이 진행돼서 편하게 다녀왔습니다.
by 오세연 / 2026-01-01
해변 일정만 계속하다가 중간에 넣기 좋은 투어였습니다. 바다와는 완전히 다른 분위기라 여행이 더 풍성해진 느낌이에요. 현지 느낌도 나고, 관광지만 도는 것보다 훨씬 기억에 남았습니다. 다음에 와도 다시 하고 싶은 코스입니다.
by 김미정 / 2025-12-24
부모님과 함께 참여했는데 무리 없이 잘 다녀왔습니다. 물놀이가 부담되면 주변에서 쉬어도 되고, 선택적으로 체험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자연 경관이 좋아서 부모님도 만족하셨습니다. 가족 여행에도 잘 어울리는 투어입니다.
by 정민호 / 2025-12-16
튜빙은 처음이라 살짝 걱정했는데 막상 해보니 제일 기억에 남는 체험이었습니다. 물살이 적당해서 무섭지 않으면서도 재미있었고, 가이드가 계속 옆에서 챙겨줘서 안심됐습니다. 친구들이랑 같이 가기 좋은 투어입니다.
by 최준영 / 2025-12-01
이동 시간이 길까 봐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고, 가는 길도 지루하지 않았습니다. 계곡 다이빙, 튜빙, 점심까지 구성 자체가 알차서 하루가 금방 갔어요. 가성비 좋은 투어라고 느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