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투어!! 다른 여행객과 섞이지 않는 나와 가족, 연인을 위한 선셋 세일링 보트!!
- 보라카이 오면 꼭 해봐야 하는 액티비티 1위! – 파라우 세일링 (선셋 세일링) 술루 바다의 깨끗하고 푸른 바다를 경험하세요!
- 나무와 대나무로 만들어진 필리핀 전통 로컬 세일링 보트를 타고 이 아름다운 섬을 탐험하세요!
- 보라카이에서만 탈 수 있는 이 보트에 앉아서 편안하게 열대뷰를 보실 수 있습니다.
- 다른 사람들과 함께 탑승하는 선셋 세일링이 아니라 고객님만을 위한 단독 세일링 입니다.
- 결제가 완료되면, 투어의 예약은 완료됩니다. 12시간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24시간 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시지 못하셨으면, 바로 저희 고객센터 1661-2372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투어파이브” 에서 문의 바랍니다.
- 오후 4시 30분 - 고객님 요청 호텔에서 픽업(호텔 위치에 따라 디몰 맥도널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오후 5시 : 스테이션 3 / 블라복 비치 선셋세일링 체크인
- 오후 5시 10-20분 : 선셋세일링 보트 탑승
- 오후 5시 40분 ~ 6시 : 처음 모셔왔던 호텔이나 디몰로 드롭 서비스
* 픽업시간은 호텔 위치에 따라 조금 늦어질 수 있습니다.
* 상기 일정은 현지 사정(날씨 및 바다상태, 조류등의 영향)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유아도 성인과 같은 요금 부과 (보라카이 지방정부에서 직접 운영하는 상품으로 차등없이 부과)
- 보트 승하차시에 허벅지에서 허리정도까지 물에 젖으실 수 있습니다.
- 미팅 및 이동시간 포함 2시간 가량
- 체험시간 30분
- 세일링보트 탑승(30분)
- 구명조끼
- 호텔/리조트 픽업(화이트비치 스테이션 1-3), 디몰 맥도널드
- 픽업 가능 지역 : 화이트 비치 스테이션 1-3에 위치한 호텔, 블라복비치 호텔
- 픽업 가능 지역 외 : 디몰 맥도널드 픽업
- 현지가이드
- 매너팁 1인당 100페소 (투어 종료후 픽업가이드에게 전달)
- 여행자보험
* 여행자보험은 별도 가입 가능하며 이용원하시는 경우 문의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 선크림, 수영복, 카메라방수팩, 비치타올 등 개인용품
- 매너팁
- 기본적으로 화이트비치에서 진행하게 되며, 날씨가 안좋을 경우 블라복 비치에서 진행될 수도 있습니다.
- 현지 사정에 따라 예고 없이 위치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한국인 가이드가 없는 상품으로 현지인 가이드가 투어 진행을 도와드립니다.
- 한국인 가이드가 있는 패키지 상품 이용하시는 분들은 이용이 어렵습니다.
- 예약된 시간에 꼭 대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픽업시간이 지켜지지 않을 경우, 노쇼로 간주하고 투어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호텔 왕복 픽업이 제공됩니다. 그러나 화이트비치 스테이션 1-3 구간만 가능합니다. 그외의 지역은 디몰 맥도널드까지 모셔다 드립니다.
- 보트 탑승전에 식사를 하시거나 술을 마시면 탑승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 물놀이 차림 복장으로 준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허리정도까지 물에 젖을 수 있습니다.
- 투어전일 카카오톡을 통해 공지사항 전달드리고 있으니 다시 한번 픽업시간, 픽업위치 등 확인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 픽업시간은 호텔위치에 따라 조금 늦어질 수 있습니다.
- 상기일정은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날씨 및 바다상태, 조류등의 영향에 따라 안전에 문제가 없는 코스로 진행됩니다.
- 당일 날씨에 따라 선셋없이 투어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 각 보트는 최대 6~8인까지 탑승이 가능하며, 인원에 예약해주시면 됩니다.
- 다음 투어가 있으신 분들은 예약시 반드시 투어 예정시간을 알려주세요.
- 타 업체에서 예약하신 상품의 지연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드시 예약처에 지연사실을 알려서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 이메일로 전달받으신 바우처를 출력하시거나 핸드폰에 저장하셔서 가이드에게 제시합니다.
- 바우처에는 예약하신 날짜와 시간에만 유효합니다.
- 반드시 호텔/리조트 로비/ 디몰 맥도널드 등 픽업장소에 10분 전에 대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독투어!! 다른 여행객과 섞이지 않는 나와 가족, 연인을 위한 선셋 세일링 보트 !!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선셋 세일링은 바람으로 움직이는 필리핀 전통 보트입니다.
잔잔한 파도위에서 즐기는 선셋 세일링은 아름다운 보라카이 비치의 로맨틱한 모습을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타 여행사의 한국인 가이드가 있는 패키지 상품을 이용한 고객은 액티비티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속이고 예약시 적발될 경우 액티비티는 진행 불가하며, 입금액 또한 환불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단독] 선셋 세일링(Sunset Sailing)
by 최하니 / 2019-10-20
이건 보라카이에서 꼭해야합니다 . 전호핑보다 선셋이 더좋았어요. 낮에도 가능하던데 스노클 가능하면 해도 좋을것같아요. 일반배는 너무 시끄러워서 서로 이야기도 힘든데 조용하니 너무좋았어요.
by 정윤주 / 2019-08-29
제 인생샷이 여기서 나오다니~조용히 바람타고 망망대해로 나가서 해지는걸보고 그 바다한가운데서 사진을~가장예쁜석양에 몰려있는 사람들을 뒤로하고 아무도없는 곳에서 친구와 사진찍고 추억했습니다. 정말강추합니다.
by 김현우 / 2019-06-07
여럿이 타는 타 업체 상품이 1인 15불이라 사실 망설였던건 사실입니다. 한화로 하면 만원이상차이나는데, 뭐 둘이 타면 얼마나 좋냐 하고 있었는데 로멘틱이라는 말이 딱 어울립니다.
일단 타 업체와 달리 호텔 픽드롭을 해줘서 대박 편하게 다녔습니다. 그리고 둘이 분위기 있게 탑승하고 사진도 찍어주니 뭐 두말하면 잔소리죠! 감사합니다.
by 이성민 / 2019-05-09
까다로운 친구가 소개한 곳이라 별 걱정안하고 했는데 역시나 너무 편하게 잘다녀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널리 퍼트리겠습니다.
by 송진우 / 2019-04-27
여자친구랑 손 꼭 잡고 바람과 석양을 보면서 미래를 이야기 했습니다.. 다음엔 부부가 되서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