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로드 위치한 유일한 마사지로 이동이 매우 편리하며, 황제진주마사지! 신규업소로 매우 깨끗합니다.
- 저렴한 금액에 아로마 마사지, 발마사지, 진주마사지, 알로에베라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가성비 갑인 샾입니다.
- 스테이션 3 로드쪽에 위치해 좋은 접근성과 전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 결제가 완료되면, 투어의 예약은 완료됩니다. 12시간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24시간 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시지 못하셨으면, 바로 저희 고객센터 1661-2372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투어파이브” 에서 문의 바랍니다.
- 개별이동 상품으로 별도 픽업샌딩이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 마사지 시작 10분전까지 마사지 샾에 도착 후 대기해주셔야 합니다.
- 마사지 순서를 안내해드립니다.
- 안내에 따라 룸으로 이동한 후 마사지 진행하시면 됩니다.
- 진주마사지 1시간 20분 or 2시간
* 스테이션 3 메인로드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을 가지고 있는 샾입니다.
- 아로마 로션 마사지
- 간이 샤워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샤워를 원하실 경우, 20분 전에 도착하셔야 합니다.
- 늦은 시간까지 운영하기 때문에 모든 일정을 마친 후 휴식을 위해 마사지를 받으시기 좋은 샾입니다.
- 1시간20분, 2시간
- 예약가능시간 : 13:00,14:00,15:00,16:00,17:00,18:00,19:00,20:00,21:00
- 전신 아로마 로션 마사지 1시간 / 1시간 20분 / 2시간
- 왕복 픽업샌딩 서비스
- 매너팁
- 매너팁
- 개별이동 상품으로 별도 픽업샌딩이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 보모서비스 이용을 원하시는 경우 별도 요청주시기 바랍니다.
- 이메일로 전달받으신 바우처를 출력하시거나 핸드폰에 저장하셔서 마사지샾 매니저에게 제시하시면 됩니다.
- 바우처에는 예약하신 날짜와 시간에만 유효합니다.
아로마 로션은 태양에 익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통증을 완화시켜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오일의 부드러움은 좋지만, 끈적임이 싫어하시는 분들 또는 오일마사지 후 끈적임 때문에 샤워를 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로션 마사지를 추천합니다.
타 여행사의 한국인 가이드가 있는 패키지 상품을 이용한 고객은 액티비티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속이고 예약시 적발될 경우 액티비티는 진행 불가하며, 입금액 또한 환불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출발장소
|
황제진주마사지 - 별도의 픽업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
출발시간 |
13:00~24:00
|
포함사항 |
전신 진주마사지 1시간20분 / 2시간
|
불포함사항
|
매너팁 샤워 |
스테이션 1 입구로 들어오시면 비치에서 왼쪽 편으로 가시면 스타벅스 가는 길에 있습니다.
화이트비치 디몰 쪽에서 오실때는 스타벅스 지나서 위치해 있습니다.
네 가능합니다. 로얄 스파는 오후 12시 30분이면 오픈합니다.
호텔에서 체크아웃 하시고 짐은 로얄스파에 보관하시고, 픽업샌딩 샌딩서비스 시간 2시간전에 오셔서 샤워하시고 마사지 받고 공항으로 가시면 좋습니다.
네 간단한 샤워는 가능합니다. 그러나 화장실에 구비된 샤워실이라 오랜 샤워는 어렵습니다.
아쉽지만, 저렴한 가격으로 픽업 서비스는 제공해 드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다만, 투어파이브 액티비티(호핑투어, 패러세일링, 선셋세일링, 헬멧다이빙 등) 중에서 호텔 드롭이 포함된 상품을 선택하실 경우, 액티비티 후에 로얄스파로 드롭이 가능합니다.
네 그럼요. 만삭의 경우는 옆으로 누워서 받으시거나, 임산부 마사지를 권해드립니다.
또는, 발마사지를 받으시면 매우 좋습니다.
by 고종민 / 2024-07-01
마지막날 짐 보관하기도 어디 힘들고 해서 체크아웃하고 바로 로얄스파에 짐을 맡겨도 되는지 묻고 예약했는데요.
흔쾌히 보관해 주셔서 다행이었습니다. 체크아웃하고 짐 맡기고 점심 먹고 디몰 구경하다가 5시조금 안되서 와서 씻고 마사지 받았습니다.
뜨거운물은 안나온다고 하셨는데, 물이 뜨거운건 날씨 탓이었을까요? 인도의 날씨가 샤워를 못할 뜨거운 물이라는데, 저 역시 그런 느낌으로 따스한 물로 아주 샤워 잘했습니다.. 마사지도 일품이었구요!
by 오소라 / 2024-06-21
코로나로 인해서 그 좋아하던 동남아를 못갔는데요. 그 사이에 보라카이에 로얄스파라는 곳이 생겼나보더라구요.
일단 가격이 착해서 고민없이 예약해 보았는데요. 역시 후회는 없이 마지막날 한번 더 왔다가 갔습니다.
샤워 가능했고, 짐을 보관해 주셔서, 체크아웃 후에 로얄스파에 짐 맡기고 놀다가 와서 샌딩 전에 샤워하고 로얄스파에서 바로 칼리보 공항으로 갔는데요. 에이스보라카이 직원들에게 로얄스파에서 미리 전달줘서 호텔로 다시 안가고 로얄스파에서 바로 공항으로 갔었습니다.
by 성형주 / 2024-06-02
기회도면 꼭 펄이라는 친구한테 마사지 받아보세요! 정말 잘합니다.
by 강선정 / 2024-05-02
무척더운 하루였는데, 시원한 음료수랑 시원하게 에어컨 빵빵한 곳에서 마사지를 받으니 그날 하루의 피로가 풀리는 느낌이었습니다.
by 이현철 / 2024-01-05
구매 60만원 이벤트로 받은 서비스 마사지가 제 인생 마사지가 될지는 몰랐습니다. 바로 3일치를 예약했습니다.
일단 제 여자친구가 너무 좋다고해서 말이 필요 없더라구요!! 한국에서 관리를 받는다는데, 비교가 안될정도로 잘한답니다.
한국에서는 여기 저기 안좋다고 이야기 해야하는데, 여기서는 마사지사가 알아서 아픈 곳, 불편한 곳을 찾아서 열심히 밀어주더라구요!
대박!! 묻지말고 로얄스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