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요금 #공항에서 1시간 #마닐라골프 #왕복픽업 #단독차량
[마닐라 근교] 리베라 골프장 18H / 왕복픽업 차량 포함 – 주말
만족도 : 98% (1130 feedback)
1 인 185,600 원
해당상품을 예약하신 분들이 함께 예약하신 상품

Highlight

모든 수준의 골퍼들을 만족 시킬수 있는 골프장

site-ma-s

Highlights

- 마닐라 지역 왕복 단독 픽업차량 포함
- 세계적인 골퍼 두명(버나드 랑거, 프레드 커플스)이 설계한 독특한 두 곳의 코스!
- 해발 300미터 위에 위치해 있으며, 파인애플 농장과 망고 농장으로 둘러싸여 있어 시원한 뷰를 자랑!
- 버뮤다 잔디로 이루어진 7,000야드의 페어웨이와 길이가 잘 정돈된 그린은 그림같은 구릉에 위치함
- 클럽하우스, 사우나, 락커룸, 프로샾
- 마사지, 드라이빙레인지, 레스토랑, BAR 등
 

예약 확정:

- 결제가 완료되면, 투어의 예약은 완료됩니다. 12시간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24시간 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시지 못하셨으면, 바로 저희 고객센터 1661-2372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투어파이브” 에서 문의 바랍니다.
- 예약진행 시 선택하시는 시간은 티오프 시간으로 호텔 픽업시간은 티오프 시간에 맞춰 배정됩니다.
 

일정(Itinerary):

- 숙박 호텔픽업(마닐라내 호텔/말라때, 마카티, 따귁, 파사이 외의 지역은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골프장 도착 후 티오프 진행.
- 골프 종료 후 호텔 드랍
 

여행 추가정보

- 3인부터 예약이 가능합니다.
- 티오프 인원에 따라 차량이 배정됩니다.
- 차량은 단독 차량으로 다른팀과 조인하지 않습니다.
- 3인 이노바 차량, 4~6인 밴차량, 7~8인 15인승 차량
- 27홀이상 진행을 원하시는 경우 카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별도 연락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포함사항:

- 왕복 단독 픽업 차량 (차량, 유류세, 톨게이트비용, 운전기사)
- 그린피
 

불포함사항:

- 카트피(Golf Cart Fee) : 18홀-1,200페소 / 27홀-1,800페소 / 36홀-2,400페소
- 캐티피(Caddie Fee) : 18홀-600페소 / 27홀-900페소 / 36홀-1,200페소
- 기사수고비 팀당 500페소(10달러)/기사 식대 300페소
- 가이드
- 매너팁
- 보험 - 270페소
- 컨슈머블 - 500페소
 

준비물:

- 개인비용
- 골프장비
 

기타 안내 사항:

- 왕복차량과 그린피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 현지에서 보험, 카트피, 캐디피를 직접 지불해 주시면 됩니다.
- 캐디피, 카트피, 보험료는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투어설명

site-ma-s 

[마닐라 근교] 리베라 골프장 (The Riviera Golf Club) 18H

 
주소 along Aguinaldo Highway in Silang, Cavite, Philippines
소요시간 1시간 30분(마닐라 국제공항으로 부터)
총 전장 7,102 Yards(커플스) / 7,057 Yards(랑거)
코스 규모 36 홀 ( 커플스 코스 : 18홀, 72파 / 랑거 코스 : 18홀, 72파 )
휴무일 없음
 
리베라 골프장은 해발 300m 위에 위치하고 있고 주변은 파인애플 농장과 망고농장으로 둘러싸여 있어 비교적 시원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버뮤다 잔디로 이루어진 7,000야드의 페어웨이와 길이가 잘 정돈된 그린은 그림같은 구릉 위에 자리잡고 있어서, 모든 수준의 골퍼들을 만족 시킬수 있다. 세계적인 골퍼 버나드 랑거와 프레드 커플스가 설계한 독특한 두 코스는 이곳을 찾는 골퍼들에게 잊을 수 없는 감동을 준다.

■ 코스 설명
멀리 내려다 볼 수 있는 아름다운 경치와 야자수가 가득한 코스가 특징이며, 페어웨이 주변으로는 코코넛 나무와 망고 나무로 이루어져 있고 그린은 업다운이 심해 퍼팅에 애를 먹는 경우가 많다. 두 코스 모두 페어웨이가 좁은 편이며 헤저드와 러프가 길다. 특히, 그린은 매우 빠르기로 정평이 나 있다. 전체적으로 무난한 코스이나, 그린에 업-다운이 심해서 3,4퍼터에서 애를 먹는 경우가 많습니다.

– 프레드 커플스 코스 : 파4짜리 1번홀은 오른쪽에 보이는 작은 샌드벙커를 보고 공략한다면 의외로 쉬울수도 있는 홀이며, 처음 부딪치는 어려움은 주로 파4의 4번홀 이라고 할수 있다. 특히 9홀에서의 라운딩은 그린의 독특한 생김새 때문에 한층 그 재미를 더해준다.

– 버나드 랑거 코스 : 프레드 커플스 코스에 비해 비교적 롱홀들이 어렵다는 평을 받고 있다. 그린 주위에 샌드벙커가 많은 파 5의 5번홀과 그린이 서쪽으로 빠르게 흐르는 7번 홀은 특별한 주의가 요구된다고 할수 있다.

■ 코스설계자
프레드 커플스(Fred Couples), 버나드 랑거(Bernhard Langer)

 

site-ma-s 

site-ma-s
site-ma-s
site-ma-s
 

타 여행사의 한국인 가이드가 있는 패키지 상품을 이용한 고객은 액티비티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속이고 예약시 적발될 경우 액티비티는 진행 불가하며, 입금액 또한 환불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site-ma-s site-ma-s

공동 유의 사항
- 투어 참가시 귀중품 및 현금 등의 분실사고와 개인의 안전사고에 대해 각별히 유의해 주세요. (예약 전 안전수칙 동의서 필독 후 동의)
- 개인 부주의로 발생된 사고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여행자 보험은 개별적으로 가입하셔야 합니다. 투어파이브 역시 여행자보험 판매 대리점으로 저렴한 가격에 판매 중입니다.

취소 및 환불규정
- 예약 확정 후(입금 및 결제 후) 취소 및 변경: 5,000원 / 1인/ 1투어당
- 업무일기준 상품 이용날짜 14일 이전 취소 및 변경: 예약한 금액의 30% 수수료
- 업무일기준 상품 이용날짜 3일 이전 취소 및 변경:예약한 금액의 50% 수수료
- 업무일 기준 상품 이용날짜 2일 이전 취소 및 변경: 예약한 금액의 90% 수수료
- 업무일 기준 상품 이용날짜 당일 취소 및 변경: 전액 환불 불가

* 날씨로 인한 상품 취소 및 변경 (천재지변, 항공편 취소/결항 등)
- 투어 일정변경이 불가능한 경우 : 5,000원 / 1인 / 1투어당
- 패키지 및 할인이 적용된 경우, 이용하신 투어 정상금액과 할인액을 공제후 환불 진행.
위치정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캐디피와 별도로 캐디팁을 챙겨주시게 됩니다. 필리핀은 한국과 달리 1인 1캐디 제도를 운영합니다.

그로 인해서 나를 담당해 주었던 캐디에게 소정의 수고비를 주신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 팁의 금액은 100-200페소가 적당합니다.

그러나 팁에 개념으로 너무 고마우셨다면 더 주셔도 무관합니다.

그린피 외의 식음료 값으로 비용을 받는 것으로 골프장에 따라서 300-500페소 정도를 받고 있습니다. 라운딩시 반드시 소비해야 하는 금액으로, 이용하지 않으시면 환불이 안되니, 그늘집이나 클럽하우스 등에서 사용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즉, 라운딩 중에 컨슈머블 범위 내에서 소비하고 초과되는 비용을 지불하는 것으로,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소멸되어 환불되지 않습니다.

컨슈머블에 대한 부정적인 시선도 있으나, 라운딩시 음료수, 커피 한잔 정도 소비해 달라는 로컬 룰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대부분 필리핀 골프장은 반바지는 허용합니다. 그러나 폴로셔츠(칼라셔츠)는 필수로 입으셔야 합니다.

또한, 클럽하우스 내에서 슬리퍼와 쪼리 착용은 안됩니다.

2인이시면 4인으로 해주시면 되고, 3인이시면 6인으로, 4인이시면 8인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18홀 그린피를 인원으로 곱하고 + 차량을 한 금액을 인원별로 나눈 것이라 

18홀 2번에 해당하는 2인 비용으로 결제해 주시면 됩니다.

식사를 하시고 일정이 조금 길어지셨다면, 기사님께 시간당 100페소 정도의 추가 운임을 지불해 주시면됩니다. 순수한 기사님의 오버타임(초과근무 수당)에 해당합니다.

네 가능합니다.

저희는 유일하게 차량을 12시간 기준으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골프장 --> 호텔 동선 안에서의 추가 방문지는 추가유류비 등 없이 12시간 내에서는 사용이 가능합니다.

12시간의 기준은 호텔에서 픽업한 시간부터 카운트 됩니다.

즉, 오전 7시 호텔 로비에서 기사님을 미팅하셨다면, 오후 7시까지 사용하시면 됩니다.

예약시간은 티오프 시간입니다. 호텔의 위치에 따라 픽업시간이 상이하니, 바우처의 픽업시간을 참고해주세요.

고객 후기

역시 오차드가 제일입니다~

by 박찬규 / 2023-04-27

역시 오차드가 제일입니다~

다음에는 호텔까지 예약하겠습니다.

by 이정민 / 2023-03-07

항공이랑 호텔 뺴고는 모두 투어파이브를 통해서 했는데, 왜 호텔은 안했을까..

다음에는 꼭 부탁드리겠습니다. 제가 무턱대고 했다가 길에서 버린 시간이 너무 아깝습니다.

골프장 다니실 꺼면, 호텔은 말라때나 공항 근처로 잡으시길 권해드립니다.

포토리뷰이벤트스타벅스

최근 보신 상품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