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스 팔마스 리조트는 동양의 몰디브라고 불리는 곳으로 20헥타르의 개인 섬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혼다베이에 속해 있는 곳으로 팔라완의 가장 아름다운 바다 중 한 곳입니다.
- 도스 팔마스 리조트에서 혼다 베이의 깨끗한 바다를 만나다.
- 애머럴드 빛의 투명한 바다색에 빠져서 물 속에 풍덩!
- 카약, 스노클링, 비치 발리볼 등 모두 무료!
- 현지식으로 준비된 바베큐 뷔페
- 결제가 완료되면, 투어의 예약은 완료됩니다. 12시간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24시간 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시지 못하셨으면, 바로 저희 고객센터 1661-2372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투어파이브” 에서 문의 바랍니다.
- 오전 7시 도스 팔마스 오피스로 집결(셔틀을 운영하고 있으며 해당시간대에 원하시는 위치에서 탑승 가능합니다.)
- 오전 8시 부두(Wharf)도착 및 보트로 리조트 이동
- 오전 9시 리조트 도착 및 자유시간
- 오후 12시 중식
- 오후 3시 45분 리조트에서 부드로 보트 이동
- 아동 규정 (만 2세~만 11세)- 아동 요금 적용, 유아(만2세 미만) 무료
- 10시간 (오전 7시~오후 5시)
- 왕복교통편(도스팔마스 오피스 --> 리조트 --> 도스팔마스 오피스)
- 웰컴 드링스
- 중식, 커피, 티
- 어린이 놀이터
- 오션 카약
- 테니스, 야구, 비치발리볼, 비치 배드민턴 코트 및 장비
- 스노클링 장비(마스크, 오리발)
- 리셉션 센터 (다트, 당구, 탁구, 노래방)
- 스피드 보트 (스노클링 사이트 이동시)
- 친절한 리조트 직원과 액티비티 가이드
- 호텔 픽업,샌딩 (해당 상품은 도스팔마스 리조트에서 출발합니다.)
- 환경세 150페소
- 타올, 세면도구
- 수영장, 자쿠지 이용
- 빨래
- 해양스포츠 장비 렌탈
- 보험
- 락커 사용료(100페소)
- 선크림
- 타올, 세면도구
- 선글라스
- 수영복
- 개인용돈
- 한국인 가이드가 없는 상품으로 현지인 기사가 투어 진행을 도와드립니다.
- 호텔픽업이 포함되어있지 않은 상품으로 미팅장소까지 개별이동하셔야 합니다.
- 셔틀 탑승시간은 투어 전일 다시 한번 안내드립니다.
- 셔틀을 탑승하지 못하시는 경우 개별적으로 투어 진행 장소까지 개별적으로 이동하셔야 합니다.
- 예약된 시간에 꼭 대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픽업시간이 지켜지지 않을 경우, 노쇼로 간주하고 투어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투어전일 카카오톡을 통해 공지사항 전달드리고 있으니 다시 한번 픽업시간, 픽업위치 등 확인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 상기일정은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날씨 및 바다상태, 조류등의 영향에 따라 안전에 문제가 없는 코스로 진행됩니다.
- 다음 투어가 있으신 분들은 예약시 반드시 투어 예정시간을 알려주세요.
- 타 업체에서 예약하신 상품의 지연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드시 예약처에 지연사실을 알려서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 이메일로 전달받으신 바우처를 출력하시거나 핸드폰에 저장하셔서 가이드에게 제시합니다.
- 바우처에는 예약하신 날짜와 시간에만 유효합니다.
동남아의 몰디브, 도스팔마스 리조트 데이투어 패키지
푸에르토 프린세사의 북동쪽에 위치한 프라이빗 최고급 리조트에서 즐거운 하루를 보내세요. 하얗게 펼쳐진 모래사장과 속이 다 들여다 보이는 애머럴드 빛 투명한 바다를 자랑하는 이 곳은 가족끼리, 연인끼리 시간을 보내시기 아주 좋은 장소 입니다.
팔라완에서 자라고 키운 채소와 육류(돼지고기, 닭고기, 물고기), 해산물이 아주 다양하게 준비된 점심 BBQ 뷔페 역시 빼놓을 수 없는 자랑거리 입니다. 섬 주변을 스피드보트로 나가서 스노클링을 마음 것 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비치에서 비치발리볼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친구들과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카약킹을 즐기다 보면 물이 너무 투명해서 마치 공중에 떠있는 느낌을 받게 됩니다.
타 여행사의 한국인 가이드가 있는 패키지 상품을 이용한 고객은 액티비티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속이고 예약시 적발될 경우 액티비티는 진행 불가하며, 입금액 또한 환불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by 김민정 / 2023-06-02
데이투어 이용했어요~
리조트 잘꾸며 놨네요~
음식도 맛있고
by 김현수 / 2018-02-27
도스팔마스에서 숙박하려고 했는데 너무 급하게 예약해서 숙박이 어려워서 데이투어 코스가 있어서 리조트 시설을 즐기고 왔습니다. 투어 내용도 좋았으나 도스팔마스 오피스로 찾아갈때 직접 이동이라 겁났네요. 호텔 로비에서 호텔 픽업 차량 불러서 다녀왔습니다. 보통 300페소 내외니 갈만합니다.